지원 받을 수 있으려나....ㅡ,.ㅡ;;
==================================
정부가 내년부터 일부 고소득층을 제외한 모든 서민·중산층 가정의 보육비를 책임지겠다고 나서면서 보육료 혜택 범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테마가 있는 뉴스Why뉴스최승진 포인트 뉴스'25년차' 대기업 팀장, 수백억대 '핵심기술' 빼돌린 까닭"드로잉, 작가의 마음을 닮은 미술"손숙·허수경…연극 '엄마를 부탁해'정부는 16일 월 소득이 450만원 이하(4인가구 기준)인 서민·중산층이 보육 시설을 이용할 때 내년부터 보육료 전액(0-5세)을 지원키로 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경우 76만명의 영유아가 보육료 전액지원을 받았지만 내년에는 91만6천명으로 늘게된다. 전체 보육 가정의 70%가 보육비 지원의 수혜를 입게 될 것으로 보인다.
또 맞벌이 가구(4인가구 기준)에 대한 무상보육 지원대상을 월 소득 498만원에서 600만원으로 대폭 확대했다.
보육시설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 지급하는 양육수당도 0-2세까지로 대상을 확대하고, 지원규모도 월 10만원에서 최대 20만원으로 인상했다.
하지만 월소득이 450만원 이하라 하더라도 누구나 지원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정부가 밝힌 기준이 흔히 생각하는 것처럼 월급 기준이 아니라 '소득인정액' 기준이기 때문이다. 관련기사
이 대통령 "서민층 보육비, 전액..아동 보육비 5년 전보다 24% 증가
소득인정액은 실제소득인 월 소득에 일반재산, 금융재산 등을 월평균 소득으로 환산한 급액을 합산해 계산한다.
즉, 집도 있고 차도 있는 가정의 경우 월 소득이 450만원 이하더라도 무상보육 기준인 소득인정액은 초과되기 때문에 지원을 받을 수 없다.
보건복지부 관계자는 "각 가정의 소득인정액은 재산 정도에 따라 다를 수밖에 없기 때문에 지원 대상에 해당되는지 여부는 주민센터(동사무소)에 가서 신청을 하고, 재산조회를 해봐야 알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가정의 소득인정액이 450만원 이하인지를 확인하고 싶으면 관련 서류 등을 지참해 주민센터에 가서 보육료 지원 신청을 해야 한다.
주민센터는 해당 가정에 대한 재산조회를 실시한 후 월 소득 기준에 해당하는 것이 확인되면 아이사랑 카드를 지급한다.
2010년 9월 16일 목요일
2010년 2월 11일 목요일
2010년 2월 9일 화요일
실행의 법칙
72:1 법칙이라는 것이 있다.
자신이 결심한 사항을 72시간,
즉 3일 이내에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단 1 퍼센트도 성공할 가능성이 없다는 말이다.
무엇인가를 성사시키기 위해서는
결심한 다음 바로 실행에 옮겨야 한다.
- 유영만, '청춘경영'에서
- 누구나 쉽게, 바로 시작 할 수 있는 -
2010년 2월 3일 수요일
웹표준..
HTML, CSS, JAVA SCRIPT, XML..기타 등등등..
아직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단호박군..
회사에서 지원금 줄테니 바꾸란다..써봐야 안다고..흠..땡기긴 하는데..안드로이드로 갈까..ㅡ_-;;
그나저나..
위에 열거한 단어들..
특별히 게임을 제외한 일반 사이트(?)서비스(?)들은 저녀석들로 개발하면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블랙베리 등등에 넣을 수 있게 자동으로 변환해주는 툴이 요즘 속속들이 나온단다..
그래서..저놈들..대충알고 있는 저놈들..공부하라신다..허허허허허~
책도 고르고..사이트도 뒤적거리고..
장가갈라니까 할일이 많아진다..좋은현상이겠지~?!
좋게믿자...
긍정적으로오~~~~~~~~~~~
아직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단호박군..
회사에서 지원금 줄테니 바꾸란다..써봐야 안다고..흠..땡기긴 하는데..안드로이드로 갈까..ㅡ_-;;
그나저나..
위에 열거한 단어들..
특별히 게임을 제외한 일반 사이트(?)서비스(?)들은 저녀석들로 개발하면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블랙베리 등등에 넣을 수 있게 자동으로 변환해주는 툴이 요즘 속속들이 나온단다..
그래서..저놈들..대충알고 있는 저놈들..공부하라신다..허허허허허~
책도 고르고..사이트도 뒤적거리고..
장가갈라니까 할일이 많아진다..좋은현상이겠지~?!
좋게믿자...
긍정적으로오~~~~~~~~~~~
2010년 1월 28일 목요일
아..나도 이제 유명인인가..ㅡ_-;;
얼마전 간만에 알싸에 접속했다..
그러다 본글..제목.."서울구단 홈피에서 피식하게 되는....ㅋㅋ"
오~~ 뭐가 있지~? 하고 클릭했다..
그 글의 원문은 아래..
FC서울 쇼핑몰에 있는걸 퍼온 글이다..
모자 사이즈 문의..그에 대한 관리자의 답변..
내 문의 글이다..이런..모자가 작다고 사이즈좀 늘려달라고 투정한 글이다..
이게 이렇게 뜰줄이야..ㅠㅠ
알싸 정회원이 아니라서 글을 못쓴다..
댓글에 쓰고싶은 마음이..아주 초큼~소심하게 있었다...나에요~~하고..ㅡ,.ㅡ
유명세 좀 타보고 싶은 마음~? 근데 글을 못썼다..조금 아쉬웠다능..아하하하하..ㅡ_-;;
어쨋든..사람들이 즐거워하니..뭐..그걸로 됐다..ㅡ,.ㅡ;
[서울☆] 서울구단 홈피에서 피식하게 되는....ㅋㅋ| ★ …… K-리그 토크
그러다 본글..제목.."서울구단 홈피에서 피식하게 되는....ㅋㅋ"
오~~ 뭐가 있지~? 하고 클릭했다..
그 글의 원문은 아래..
FC서울 쇼핑몰에 있는걸 퍼온 글이다..
모자 사이즈 문의..그에 대한 관리자의 답변..
내 문의 글이다..이런..모자가 작다고 사이즈좀 늘려달라고 투정한 글이다..
이게 이렇게 뜰줄이야..ㅠㅠ
알싸 정회원이 아니라서 글을 못쓴다..
댓글에 쓰고싶은 마음이..아주 초큼~소심하게 있었다...나에요~~하고..ㅡ,.ㅡ
유명세 좀 타보고 싶은 마음~? 근데 글을 못썼다..조금 아쉬웠다능..아하하하하..ㅡ_-;;
어쨋든..사람들이 즐거워하니..뭐..그걸로 됐다..ㅡ,.ㅡ;
[서울☆] 서울구단 홈피에서 피식하게 되는....ㅋㅋ| ★ …… K-리그 토크
2010년 1월 20일 수요일
난..단호박이다..아하하하~
절라도산 단호박이다..
곧있으면 정식으로 장모님 되실분이 지어주신 별명이다..OTL..
글 잘써지나..처음만든 텍스트큐브 블로그..
여태 블로그 다 제대로 관리 못했는데..음..
이번엔 제대로 할지..
곧있으면 정식으로 장모님 되실분이 지어주신 별명이다..OTL..
글 잘써지나..처음만든 텍스트큐브 블로그..
여태 블로그 다 제대로 관리 못했는데..음..
이번엔 제대로 할지..
피드 구독하기:
글 (Atom)